Q. 언제 바르나요?
A. 아침/저녁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크림단계)에 사용 해주시면 됩니다.
Q. 어떻게 보관하나요?
A. 실온보관하시면 되는 제품이지만, 개봉 후 시원하게 사용 원하시는 경우 냉장 보관 하셔도 무관합니다.
Q. 청소년 사용 가능한가요?
A. 성장기 청소년의 경우 피부가 연약할 수 있으므로 의료진과 상담 후 사용을 권해드립니다.
Q. 효과가 궁금해요!
A. 닥터33은 탈모전용 기능성 앰플로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시고,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입니다!
3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 후 만족하시는 제품이니 꾸준한 사용을 권해드립니다!
Q.머리에 하얀 가루가 생겨요
A.앰플이 충분히 흡수되지 못한 상태에서 드라이를 해주시면 앰플이 하얗게 굳을 수 있습니다. 머리를 감으신 후 수건으로 물기를 살짝 털어주신 상태에서 고민되는 부위에 롤링해주시고 드라이를 원하신다면 충분한 흡수를 시켜주신 뒤에 드라이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두피가 젖어있는 상태에서 사용해주셔야 두피 모공이 열려있기 때문에 제품 흡수율이 좋습니다. 머리를 감으신 직후에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Q. 임산부/수유부 사용 가능한가요?
A. 임신 / 수유 중이신 경우, 민감한 시기이므로 사용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Q. 남녀노소 사용 가능한가요?
A. 남녀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지만 성장기 청소년의 경우에는 예민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 상담 후 사용을 권해드립니다.
Q. 바르는 탈모약과 함께 사용 가능한가요?
A. 닥터33은 탈모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다른 바르는 탈모약과 병행하여 사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다만 탈모약과는 1시간 이상 시간차를 두고 사용 부탁드립니다.
Q. 가상계좌에 금액을 잘못 입력했어요.
A. 씨퓨리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입금자 성함 :
- 전화번호 :
- 입금한 금액 :
Q. 입금했는데 입금확인 연락이 오지 않아요.
A.혹시 주문시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시고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씨퓨리 카카오톡 채널로 부탁드립니다.
- 주문자 성함 :
- 주문자 연락처 :
위 양식 맞춰서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Q. 상품이 불량이에요.
A. 상품 불량의 경우 왕복 배송비 무료로 교환/환불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성함:
전화번호:
불량 제품 사진
Q. 제가 시킨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도착했어요.
A.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제품 개봉하지 마시고 요청 부탁드립니다. 제품에 개봉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잘못 주문하신건은 교환 왕복 배송비 6,000원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송지 오입력으로 인한 반품/교환의 경우 오배송으로 설정하지 말아주세요.
단순 변심 및 고객 개인 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왕복 배송비 6,000원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 반품 절차 안내]
1. 교환 / 반품 신청
-회원 구매 >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 교환/반품 신청
-네이버 페이 구매 > 네이버 페이 > 주문내역 > 교환/반품 신청
-카카오 페이 구매 > 카카오 페이 > 주문내역 > 교환/반품 신청
2. 회수
회수의 경우 교환/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로 진행됩니다 (우체국 택배)
※네이버 페이의 경우 회수 업체가 한진택배로 정해져 있습니다.
3. 상품 확인
회수된 제품이 물류센터로 들어오면 제품 확인을 진행합니다.
4. 교환 또는 반품
교환 - 물류센터로 들어온 뒤 영업일 기준 3일 이내로 순차적으로 처리 및 발송이 진행됩니다
반품 - 물류센터로 들어온 뒤 영업일 기준 3일 이내로 순차적으로 처리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
가상계좌 -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4일 이내로 입금
신용카드 - 카드사에 따라 상이하지만 7일 이내로 결제건 취소
※ 쿠폰/적립금 사용 주문건 반품시 적립금과 쿠폰은 다시 돌아갑니다
다만 쿠폰의 사용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재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교환 / 반품시 유의사항]
세트 구성 제품 개봉 흔적이 없을 경우 전체 환불만 가능한 점 안내해 드립니다.
구성품 중 1개의 제품이라도 개봉한 흔적이 있을 경우 환불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취소 문의]
Q.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하고 싶어요.
A. 홈페이지 주문건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네이버페이 주문건의 경우 네이버페이에서 직접 취소 가능하시며, 카카오페이 주문건의 경우 카카오페이에서 직접 취소 가능하십니다. ARS 또는 카카오톡 주문건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또한, 전산상 배송 준비중이더라도 실제 상품이 출고된 경우 취소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Q. 상품이 출고되었다고 하는데 취소 하고싶어요.
A. 홈페이지 1:1 문의 혹은 이너배리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출고된 이후의 취소 건은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전산상 배송 준비중이더라도 실제 상품이 출고된 경우 취소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변경 문의]
Q. 주소/전화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A.상품이 출고된 후 배송지 / 전화번호 변경은 불가능하며,
상품이 출고 전이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능하십니다.(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주문건은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고객의 오기입으로 배송이 잘못된 경우 저희쪽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결제 전 꼭 주소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주소변경이 어려우시다면 카카오톡 채널 또는 1:1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성함:
전화번호:
변경 원하는 주소:
안녕하세요 고객님 씨퓨리입니다 :D
씨퓨리의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제주 / 도서산간 지역은 3000원 / 5000원의 추가 배송비 발생)
업무일 기준 오후 3시 이전 결제건까지 당일 출고 진행되고 있으며 ARS 주문 혹은 가상계좌 입금으로 결제 시 입금 확인 후 제품 출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출고 후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로 받아보실 수 있으나, 택배사나 기타 지역 사정으로 인해 배송 완료까지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금요일 3시 이후 ~주말 주문건은 월요일에 출고)
감사합니다:)